라오스 관광 입국뉴스정보

2022. 5. 8. 19:34라오스 여행

728x90
반응형
SMALL

 

라오스는 예방 접종을 받은 도착자들이 검사 요구 사항 없이 국가에 입국할 수 있도록 오늘 관광을 전면 재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정부 대변인이자 총리실 장관인 마담 티파콘 찬타봉사(Madame Thippakone Chanthavongsa)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생중계 된 발표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녀는 Covid-19 사례 수가 크게 감소하고 경제 회복을 보장하기 위해 Covid-19 예방 및 통제 국가 태스크포스와 라오스 정부가 여러 부문과 협력하여 새로운 진입 조치를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상황에 맞춰.

태스크포스는 여론을 수렴하고 전문가와 협의한 후 5월 9일부터 라오스 입국을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모든 국제 검문소는 라오스 시민, 외국인 거주자, 관광객 및 기타 유형의 방문객이 출입할 수 있도록 개방됩니다.

라오스와 쌍방 또는 일방적인 비자 면제 협정을 체결한 국가의 국민은 이제 비자 없이 라오스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와 비자 면제 협정이 체결되지 않은 국가의 시민은 이제 해외의 라오스 대사관이나 영사관 또는 e-Visa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도착 비자는 특정 국제 검문소에서도 복원됩니다.

예방 접종을 완료한 외국인 또는 예방 접종 증명서를 소지한 라오스 시민은 육로, 항공 또는 해상으로 도착할 때 Covid-19에 대한 검사 또는 테스트 없이 라오스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라오스 시민, 외국인 또는 12세 이상 거주자는 출발 48시간 전까지 신속항원검사(ATK)를 받고 도착 시 결과를 제시해야 합니다.

코비드-19에 감염된 라오스에 입국한 외국인은 치료와 관련된 모든 의료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이제 개인 차량은 전염병 이전과 마찬가지로 검문소를 통해 라오스 영토를 출입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에 대한 지침은 국토교통부가 작성하여 고시할 것입니다.

마담 티파콘(Madame Thippakone)은 관광 산업뿐만 아니라 부처와 관광 부처가 이제 외국인 관광객을 환영할 준비를 완벽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유흥 장소와 노래방의 재개를 발표했지만 그러한 장소는 Covid-19 예방 조치를 완전히 준수해야 합니다.

출처 :더라오타임즈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