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입국 정보

2022. 3. 17. 21:40베트남 여행

728x90
반응형
SMALL

베트남에 입국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확인서를 지참하면 격리가 면제돱니다다.
전일 베트남 정부는 2년 만에 한국을 비롯한 13개국에서 오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비자를 면제해주기로 하는 등 관광 목적의 입국을 전면 개방키로 했다고합니다.

대상국 한국 외에 벨라루스,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노르웨이,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등이다. 이들 나라의 국민들은 비자 없이도 최대 15일간 베트남 체류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출국 전 24시간 내에 신속 검사를 통해 음성 판정이 나와도 무격리 대상이 된다고합니다.

출국 전에 검사를 받지 못한 입국자들은 일단 격리 시설에 들어간 뒤 24시간 내에 검사를 진행해 음성이 나오면 외부 활동이 가능하다.
이런 경우 향후 10일간 스스로 발열 등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만일 증상이 있으면 보건 당국에 신고해야 합니다.

 만 2세 미만은 코로나 검사를 받지 않아도 무격리 대상이 됩니다.

전일 베트남 정부는 2년만에 한국을 비롯한 13개국에서 오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비자를 면제해주기로 하는 등 관광 목적의 입국을 전면 개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상국은 한국 외에 벨라루스,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노르웨이,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등

. 이들 나라의 국민들은 비자 없이도 최대 15일간 베트남 체류가 가능하다.

베트남 정부는 오늘(16일)부터 출국 전 72시간 이내 PCR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서를 지참한 외국인은 무격리 입국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출국 전 24시간 내 신속검사를 통해 음성판정이 나온 외국인도 격리가 면제됩니다.

베트남 정부는 이와 함께 어제(15일)부터 한국 독일 일본 등 13개 나라의 여행객은 다시 무비자 입국을 허용하는 등 사실상 외국인의 입국을 전면 개방하기로 했습니다.

#베트남입국 #베트남여행 #골드버즈 #자유여행

728x90
반응형
LIST